캐나다 위스키 / alberta premium cask strength rye whisky / 알버타 프리미엄 CS 라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나다 위스키 / alberta premium cask strength rye whisky / 알버타 프리미엄 CS 라이

주류

by simba_note 2023. 11. 1. 08:44

본문

728x90
반응형

이름 : alberta premium cask strength rye whisky / 알버타 프리미엄 CS 라이

종류 : 라이 위스키

도수 : 63.5%

용량 : 750ml

캐스크 :

가격 : 모름…

 

지난 모임에서 처음 본 녀석인데 캐나다 위스키입니다.

배치별 알코올 도수는

- Batch1 : 65.1 %

- Batch2 : 66.0 %

- Batch3 : 63.7 %

- Batch4 : 63.5 %

 

위의 배치표를 보면 제가 마신 건 4번 배치겠네요.

 

➡️향 (Nose) : 화사한 향 , 캐러멜 , 바닐라

 

- 고도수 임에도 불구하고 스파이시도 없고 , 잔잔하게 화사한 향

- 달콤한 캬라멜

- 바닐라 향도 느껴짐 ( 진득한 편은 아님 )

 

➡️맛 (Palate) : 민트초코 ? , 짠맛 , 오일리

 

- 민트향과 어우러진 밀크초콜릿

- 어우 이게뭐야 , 짠맛도 나는걸 ?

- 혀에 닿았을 때 질감이 오일리 함 , 미끄럽게 넘어가는데 처음 느껴본 느낌

 

➡️여운 (Finish) : 스파이시 , 짠맛

 

- 냄새에서는 못 느꼈는데 스파이시랑 짠맛의 여운이 길다

728x90

 

 


 

✔️ 혀에 닿았을 때 엄청 오일리하다 . 마치 로션이 혀에 닿은 것 처럼 미끌미끌한 느낌.

✔️ 냄새는 화사했지만 맛이 민트 + 밀크 초코라서
호불호가 좀 있을 거 같다 ..민초단의 응원단장으로써 나는 좋다 ㅎㅎㅎㅎㅎ

✔️ 특색 있는 위스키에 특색 있는 맛이라 한 바틀을 다 비우긴 쉽지 않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