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아토 원두 수령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페아토 원두 수령기

소소한 일상

by simba_note 2021. 12. 29. 17:28

본문

728x90
반응형

 

 

 

 

 

인도네시아 G1 만델링 TP 바투입니다

커핑 노트는 청귤/피칸/감초/ 다크 초콜릿이고

 

강배전 입니다

 

풀바디 치고 은은한 산미가 느껴지는 원두로 일반적인 인도네시아 만델링 뒤에

네이밍이 더 붙.,,,는다합니다

일반적인 만델링이 텁텁하고 너티한 느낌에

+ 단맛과 다크초콜릿이 추가 되었다는데 얼른 마셔 보고 싶네요

 

 

 

 

 

중배전 코스타리카 엘 솔 델 옐로우 허니

커핑노트는 귤 / 피칸 / 감초 / 땅콩크래커 / 비스킷

 

 

 

약배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G1 아바야 네츄럴

커핑노트는 귤 / 건 크랜베리 / 아몬드 / 케인슈가

 

 

728x90

 

 

총 3가지 커피를 구입하여 수령하였습니다

일단 급한대로 2가지 먼저 !!

 

 

 

왼쪽은 예가체프 갈라나 아바야 오른쪽은 코스타리카 - SHB EP 엘솔텔

 

 

20g 분쇄하고 바로 내려봤습니다

 

 

 

커핑노트 그대로는 못느꼈지만

에티오피아는 산미가 도드라지며 비교적 마일드해서 마시기 편하고 좋네요

마치 올릭 같습니다 ㅋㅋㅋ

 

코스타리카 - SHB EP 엘솔델 허니

요녀석은 에티오피아보다는 바디감이 좀 높고

구수하면서 버터스카치 같은 여운이 혀에 남아 달콤합니다

 

 

현재까진 에티오피아가 더 입에 맞네요 ㅎㅎ

총 3가지를 구입하였지만

인도네시아 바투 는...차차 마셔보겠씀다!

 

카페 아토
경기 파주시 방촌로 1719-68
031 -954 - 3682


 

 

 

거리가 멀어 자주 원두를 사먹지만 요근래 후회없이 잘 마시게 되서 만족한 구입기 였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