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미용실 / 군자동 라청담 미용실 후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군자역 미용실 / 군자동 라청담 미용실 후기

소소한 일상

by simba_note 2022. 12. 2. 16:0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오늘은 다른 리뷰도 진행해 볼까 하고 천천히 하나씩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동네 가게는 처음으로 리뷰하는 것 같은데, 막상 동네 토박이임에도 불구하고

잘 아는 음식점도 가게도 없는 거 같아 하나하나 늘려보겠습니다!!

 

오늘 쉬는 날이기도 해서 연말에 약속도 많아서 미리 커트를 해보고자

올해 3번째인가 4번째 방문 후에 마음에 들어서 방문기 올려봅니다.

매장 위치는 동네분들이 알기에는 국대 떡볶이 위!에 위치해있습니다

메가박스 건너편이기도 하고요!

자세한 사항은 지도를 통해서 봅시다!!

 

 

 

728x90
군자역 라청담 미용실
평일 11:00~21:00 / 주말 10:00~20:00

 

 

 

 

입구에서 올라가실 때 머리 조심하셔야해요

안그러면 머리 꽝 박을거 같아요

올라가면 짠!!!

이렇게

이쁜 포토존이 보인답니다 ㅎㅎ

샵 내부는 아담하면서 깨끗했어요!!

군자역 라청담 맨즈마스터 디자이너 BEOM 님께 네이버 예약하고 있어요! ㅎㅎ

 

라청담미용실 가격표

오늘은 커트만 하느라 미쳐 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ㅠㅠ

 

예약 후 방문하여 예약자명을 대고 디자이너 쌤께

안내받았지만 평일 낮에도 사람이 많아서

예약 필수인거 같아요

 

기다리면서 쉴수 있는 공간도 있고

라커에 옷을 집어넣은 후에 간단한 음료수로 목을 축이며 기다렸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머리 어떻게 할지 디자이너 쌤께서 안내해주시는데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꼼꼼히 설명해주시는게

조금더 편하게 상담 후 커트할수 있었습니다 !

 

바로 집에 가긴 하지만 따로 요청 드리지 않았음에도

예쁘게 드라이 후 헤어젤도 발라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ㅎㅎ

 


본 글은 어떠한

지원없이

개인 내돈 내산으로

작성 된 포스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