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송년회 (도노마르코 , 불당동 오드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말 송년회 (도노마르코 , 불당동 오드비)

일상 속 smoking

by simba_note 2022. 12. 17. 20: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심바입니다

그동안 온라인 랜선으로만 연락하다가

뵙게되어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매번 수업 후 서울가느라 바빠서 2년간 못뵜던게

아쉬워서 미리 날짜를 잡고 뵙고 왔네요 ㅎㅎ

 

송년회 참석 전에 시간 떼우면서 파이프도 한볼 하려고 챙겨왔으나

눈도 엄청 왔고 칼바람이 불어서 반볼 만 하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진짜 추웠습니다...

 

 

 

미리 예약 한 후 방문이라 자리 잡기도 편했네요 ㅎㅎ

식전 스프와 빵이 나와 추운날씨에 배를 먼저 따뜻하게 할 수 있었네요 ㅎㅎ

까르보나라 정말 맛있었습니다 ㅋㅋ

 간단히 #천안도노마르코 에서 식사 후에

 

천안  #시가바 로 알려진 #불당동오드비로 향해봅니다

 

 

728x90

바입구에 이렇게 쓰여져 있지만 ...

문이 숨겨져 있어서

저 혼자 방문했더라면 문을 못찾았을겁니다 ㅎㅎ

 

실내는 대충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조명이 밝아 보이지만 살짝 보정을 했습니다 꽤 어두운 조명이며

불빛이 많아 사진찍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인원이 많다보니 한분 한분 인사드리고

웰컴시가로 서로의 시가를 나눠드리고 ,

 

가위바위보로 시가 수령기도 있었습니다ㅋㅋㅋ

 

 

 

#애드라듀어10CS

색은 거의 간장색이었고

코로는 쉐리 느낌인데 마셔보니 브랜디와 비슷한 맛이 나더군요

처음 마시는 술인데 정보를 잘 모르겠네요 ㅠㅠ

 

 

 

#보모어18

피트쉐리인거 같은데 음..

이번에 면세점 한정판으로 풀린거로 알고는 있지만

애스틴마틴 그려진거 외에

원래 보모어18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독병이라 하셨는디...뭐라 설명을 더 해주셨는데

위린이라 잘 모르겠습니다 .

 

병입된 술이 롱몬이라 하셔서

최근 마신 롱몬18의 플로럴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기대했지만

 

새콤한 맛이 빠진 플로럴 한 산뜻한 맛이었네요

 

부드러운 목넘김과 ..네

취해서 사실 기억이 잘 안납니다 죄송합니다 ...

 

 

 

1. LA FLOR DOMINICANA CAPITULO II

꽤나 크기가 되는 녀석입니다 . 달콤한 향들이 진해서

옆에 계신 형님들도 이거 향이 너무 쎄다며 냄새를 피하셨습니다 ㅠㅠ

2. 인원도 많고 , 굵고 긴 한스틱을 마무리하니

뭐 새로 태우기도 애매하고 , 무난하게 니코틴을 채워준

Quarom shade 660 사이즈입니다

마일드해서 시간 떼우기 좋았습니다

싫은 맛 하나 없어서 저는 맛있게 태웠습니다.

 


 

개인적인 사진들은 협의되지 않았기에 마시고 피운 사진만 올려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